초등 논술 해설강의는 안 해주시나요? 작성자신나게|작성시간23.11.14|조회수1,0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반기 수강생입니다ㅜㅜ부탁드립니다ㅜㅜ 저의 신 권지수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권지수 | 작성시간 23.11.14 제가 지금 다른 일정 때문에 외부에 있고, 노트북으로 시간 나는 대로 급한 답변부터 처리하고 있는터라(아직 문제도 못 봤음) 시간이 조금 걸릴 듯합니다. 시간 나는 대로 해설 올려드리겠습니다.최선을 다하시고 좋은 결실 맺길 기원합니다. 파이팅~!!! 답댓글 작성자신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11.20 바쁘신 교수님ㅠㅠ네엡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