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교수님 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미뭄뭄|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권지수 작성시간26.06.11 쌤이 2회독 정도 공부했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어떤 모고든 절대 쉽게 풀리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개념들이 머리 속으로 정리도 덜 되어 있고, 암기도 부족하며, 사례에 대한 연습도 미흡하기 때문입니다. 형성평가 정답률이나 논제쏙쏙 정답률만 봐도 알 수 있죠. 최소 5회독 이상은 해야 뭔가 좀 보일 겁니다. 더구나 쌤은 기본이론만 듣고 자습하고 있기 때문에 사례 연습도 많이 약해서 더 그럴 수 있습니다. 지금은 그려려니하고 스스로를 믿고 더 많이 보셔야 합니다.

    공부방법은 나쁘지 않습니다. 회독수를 더 늘릴 수 있도록 좀더 집중하고 좀더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누적복습하면서 공부하세요. 아직 시간은 있으니 자신감 갖고 공부해요.

    파이팅~!!!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