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입니다 ~^♡
감정과 한 발짝 거리 두기♡
사랑이든 미움이든 마음이
그곳에 딱 머물러 집착하게
되면 그때부터 분별의
괴로움은 시작된다.
사랑이 오면 사랑을 하고,
사람이 오면 사람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미움이 오면 미워하되
머무는 바 없이 해야 한다.
오늘은 사랑도.사람도.미움도.오롯이 받되~ 머물고 털어버리는 연습까지 해보는건 어떨까요^^
파워긍정열정으로
화이팅~^ 💕
다음검색
좋은아침입니다 ~^♡
감정과 한 발짝 거리 두기♡
사랑이든 미움이든 마음이
그곳에 딱 머물러 집착하게
되면 그때부터 분별의
괴로움은 시작된다.
사랑이 오면 사랑을 하고,
사람이 오면 사람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미움이 오면 미워하되
머무는 바 없이 해야 한다.
오늘은 사랑도.사람도.미움도.오롯이 받되~ 머물고 털어버리는 연습까지 해보는건 어떨까요^^
파워긍정열정으로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