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아침입니다 ~^♡ 감정과 한 발짝 거리 두기♡

작성자맑아라|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좋은아침입니다 ~^♡


감정과 한 발짝 거리 두기♡

사랑이든 미움이든 마음이 
그곳에 딱 머물러 집착하게 
되면 그때부터 분별의 
괴로움은 시작된다.
사랑이 오면 사랑을 하고, 
사람이 오면 사람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미움이 오면 미워하되 
머무는 바 없이 해야 한다.

오늘은 사랑도.사람도.미움도.오롯이 받되~  머물고 털어버리는 연습까지 해보는건 어떨까요^^

파워긍정열정으로 
화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