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입니다 ~^♡
누군가는 시기와 질투를 느낄 때
상대의 가치를 깎아내리며
자신의 마음을 달래려 합니다
아들러 심리학에서는
이를'가치저하경향'이라고합니다.
반대로, 타인을 깎아내리기보다 노력해서 스스로를 발전시키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들러 심리학에서는
이를 '우월성 추구'라고 합니다.
"아자아자 나도 할수있다"라는
마음으로 우리는 '우월성 추구'하는
사람이 되어 볼까요~^^
오늘도 화이팅 ~^
다음검색
굿모닝입니다 ~^♡
누군가는 시기와 질투를 느낄 때
상대의 가치를 깎아내리며
자신의 마음을 달래려 합니다
아들러 심리학에서는
이를'가치저하경향'이라고합니다.
반대로, 타인을 깎아내리기보다 노력해서 스스로를 발전시키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들러 심리학에서는
이를 '우월성 추구'라고 합니다.
"아자아자 나도 할수있다"라는
마음으로 우리는 '우월성 추구'하는
사람이 되어 볼까요~^^
오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