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아침입니다 ~^ 5km를 쉬지않고 달렸다~

작성자맑아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1 목록 댓글 0

좋은아침입니다 ~^

5km를 쉬지않고 달렸다~
그리고 울었다. 
기록이 좋아서가 아니었다.

한달 전의 내가 얼마나 무서웠는지 알기 때문이었다
다시 달릴 수 있을까?...

다시 예전처럼 살아갈 수 있을까?..
그 걱정들 속에서 작아졌던 날들이 있었다.

그래서 오늘의 5km는 운동이 아니라 나에게 보내는 대답 같았다.

"봐! 
너 생각보다 잘 해내고 있잖아!."
나 자신을 위로하는말~

우린 어느곳 어디에서나
생각보다 잘하고있다는걸
~♡

오늘도 파워긍정열정으로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