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관리 뒷산에서 화재 발생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내야 합니다?
119 소방차 출동 후 산불 진압 했다고? 산불 난곳 불의 모양과 연기를 보면 누군가 소각하는 영상과 사진 보시면 딱 압니다
특히 야간(?)에 왜 이런짓 나쁜 산불 발생을 해 ! ! !
연기도 굴뚝에서 나오는 둘둘 뭉쳐서 올라오는 그런 모양
넓은 면적에 불길이 옆으로 번지고 연기도 퍼져서 타는 것이 아니고 빨간 불과 연기가 모아져서 솓아 오르는 영상
직접 사람이 무었을 소각하여 연기가 솓아오른 것입니다
그래서 이 불난 것은 분명 중앙선관리 투표와 연관 되었다고 염두에 두고
소방대 출동했으면 현장에서 만난 사람
●몇명이 누가, 이름, 주소, 연락처 등등 인적사항?
●여기 소각장이다? 아니다? 면 왜 여기 산에다 소각등으로 불을 놓은 이유?
●소각물의 종류?
●산불 발화자는 무조건 처벌 아닙니까? 어떻게 조치하고 있는지? 선관위라고 그냥 모른척 하고 묵과 여부 등등?
을 소방대에서 파악한 자료를 국힘당에서 특검시 조사에 꼭 포함 국민들 의심을 발표 해야합니다
●또 이게 산불로 번져 119 신고로 알게 되었는가?
●또 그 전에도 불탄 자리 흔적 조사해서 선거때 마다 투표관련 소각장으로 이용 여부도 조사?
●주변 주민들 탐문 조사로 선거때 마다 소각 목격 여부?
●여기 소각장이 아닌것이 분명하면 소각할 물량이 많고 무거워 사람이들고 갈 수 없기 때문 트럭등 운반길 상태
●방범 목적으로 산길 주변 길목에 CCTV 삭제 전에 확보
●불난 시각에 맞춰 중앙선관리 정문 CCTV에 찍힌 소각물 운반차량 차랑 번호, 탑승자 얼굴, 방범 목적 중앙선관리 뒷 산길 주변 CCTV 설치되었다면 삭제 전 확보도 특검때 중요(모른다고 발뺌 때문)
●다음에 선거법을 수정 못하고 또 중앙선거가 한다면 여기 소각장으로 또 사용 증거를 소각 할 가능도 염두에 두고 매번 선거때 마다 지켜야 할것으로 보임
위 내용은 미약 하지만 이번 산불은 중앙선관리 뒷 야산 이라는 점에서
꼭 조사하여 국민들에게 궁굼점을 찾아 부정선거를 뿌리 뽑는데 전력을 기울이면 감사하겠습니다
1️⃣https://youtube.com/shorts/ax2lI4RxrzA?si=1XPzcZgzJ6OftLWU
2️⃣https://blog.naver.com/dliy3738/224306785252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