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병오년 신입생 41기 지도법사단 회향

작성자比丘大禪|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병오년 신입생 41기 지도법사단 회향  

불기2570(2026)년 6월 18일 목요일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서울도량에서

금일 사시불공을 끝내고

병오년 41기 지도법사단 회향식을 봉행하였습니다.

 

낯설고 어색해하는 신입생 법우님들을

잘 적응해갈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주셨습니다.
 
주지스님께서는 치하의 의미를 담아

41기 지도법사님들께 선물을 전달하셨습니다.

 
41기 신입생 기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은 
지도법사님들께 감사의 꽃과 선물을 전해드리며

감사함과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41기 지도법사단 선임국장님부터 한분 한분

소감문과 당부의 말씀을 신입생 여러분들에게 해주셨습니다.

3개월 동안 
수고해주신 지도법사님들 근념하셨습니다. 
참좋은 인연입니다
관세음보살 ()()()

 

2026년6월18일(목)사시불공(불교개론/지도법사단회향)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불교인드라망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