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신입생 42기 지도법사단 회향
불기2570(2026)년 6월 18일 목요일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서울도량에서
금일 저녁예불을 끝내고
병오년 42기 지도법사단 회향식을 봉행하였습니다.
낯설고 어색해하는 신입생 법우님들을
잘 적응해갈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주셨습니다.
주지스님께서는 치하의 의미를 담아
42기 지도법사님들께 선물을 전달하셨습니다.
42기 신입생 기장님과 임원진 여러분들은
지도법사님들께 감사의 꽃과 선물을 전해드리며
감사함과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42기 지도법사단 선임국장님부터 한분 한분
소감문과 당부의 말씀을 신입생 여러분들에게 해주셨습니다.
3개월 동안
수고해주신 지도법사님들 근념하셨습니다.
참좋은 인연입니다
관세음보살 ()()()
2026년6월18일(목)저녁예불(불교개론/신입생42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불교인드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