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스님과 종무소 사무장님께서 행윤권 추첨도 하셨고 우리 신입 기수 두 분도 당첨되는 행운이 있었습니다😁
회주 큰스님도 친견하고
바닷가에서 단체 사진도 찍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늘 오늘처럼 우리 신입생 기수님 뿐만 아니라 모든 불자님들께서 부처님 법
안에서 가피 가득하시길 발원드리며
인솔해주신 대선 주지스님과
지도 법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불교인드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