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신입생 41기, 42기 MT 사진

작성자比丘大禪|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붉은 말 처럼 힘차게 달려서
감포 산중 도량과 해변마을 힐링센터
까지 다녀왔습니다😄

우리 서울 도량 대선 주지 스님 인사 말씀을 들으며 오늘의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쉬지않고 부지런히 내려가니 점심 조금 전에 경주에 도착해서 여유있게 공양을 하고 우학 회주 큰스님께서 머무르시는 감포 산중 도량으로 향했습니다 ^^

언제 봐도 정겨운 현판입니다😊

소원돌 앞에서 소원도 빌어보구요^^

친절한 대선 주지스님의 안내를 들으며
자혜연못이 있는 산중절 마당도 거닐어 봤습니다!

무문관대에도 올라 정진하시는 스님들의 기운도 받구요😁


화석 박물관을 견학 했습니다.

인연불을 지나 동굴 법당도 방문해보구요^^

와불이 모셔져있는 극락 세계도 다녀왔습니다^^

준제봉에도 올랐습니다^^
보타락가산은 늘 시간에 쫒겨서 잘 찾지 못하는 곳인데 신입생 41기와 42기는 복이 많은 기수 같습니다😄

삼보대탑에서 탑돌이를 하고 해변도량으로 내려갔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불교인드라망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