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무슨 현상? 작성자이 은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무슨 현상? ◈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물었다. "기러기 수 십 마리가 떼를 지어 날아가다가 갑자기 수직으로 땅에 떨어져 죽었습니다. 이것을 무슨 현상이라고 할까요?" 아이들이 손들고 자신들의 의견을 발표했다. 철수 :만유인력의 현상입니다.“ 순이 :자유낙하 현상입니다." 그 때 뒤쪽에 앉아있던 맹구가 말했다. ↓ ↓ ↓ ↓ ↓ ↓ ↓ ↓ ↓ ↓ ↓ ↓ "극히 보기 드문 현상입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 리 사 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