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백이란 게 필요한 이유

작성자왕눈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공백이란 게 필요한 이유~

 

종종 공백이란 게 필요하다.

정말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

 

무언가 소중한 걸

잊고 산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을 때

우린 마침표 대신

쉼표를 찍어야 한다.

 

공백을 갖는다는 건

스스로 멈출 수 있다는 걸 의미한다.

제 힘으로 멈출 수 있는 사람이라면 홀로

나아가는 것도 가능하리라.

 

그러니 가끔 멈춰야 한다.

 

억지로 끌려가는 삶이 힘겨울 수록,

누군가에게 얹혀가는 삶이 버거울수록

우린 더욱 그래야 하는지 모른다.

 

불금의 오늘도 빈 공간을

만들고 채우시는

넉넉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