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인연의 손을 잡고

작성자왕눈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 목록 댓글 0

인연의 손을 잡고

 

참 신기하기도 하지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인연의 손을 잡는다는 것이

 

그리고 커피 한 잔

나눔 할 수 있다는 것이

 

그런것이 신기한 일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시간과 공간

마음과 뜻이 통해야

마주 보고 웃을 수 있고

 

대화를 할 수 있고

공감하며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지

 

그런 의미에서

그대와 나의 만남은

참 특별한 것 같아

 

소중한 만남으로

 오늘을 달려 가시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