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히 살아 가야는 인생
너무 집착하지말자
맘편히 그냥살아도 된단다~
사는게 다 그럴지도
그렇게 살다가는게
인생인 것 같습니다
어찌살든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뭐 특별한것도 없는게 인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든다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긴데...
어떤사람들은 끝까지
욕심부리고 산다
그냥 하루 하루
즐겁게 사는게 잘사는 최고인데도~
그냥 맘편하게 길을걷듯이
천천히 주위 돌아보며
살아가면 된단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