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맘편히 살아 가야는 인생

작성자왕눈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맘편히 살아 가야는 인생

 

 

너무 집착하지말자

맘편히 그냥살아도 된단다~

 

사는게 다 그럴지도

그렇게 살다가는게 

인생인 것 같습니다 

 

어찌살든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뭐 특별한것도 없는게 인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든다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긴데...

어떤사람들은 끝까지

욕심부리고 산다

 

그냥  하루 하루

즐겁게 사는게 잘사는 최고인데도~

 

그냥 맘편하게 길을걷듯이

천천히 주위 돌아보며

살아가면 된단다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