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여백을 두는 삶~

작성자에바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우리는 살아가면서

곳곳에 여백을 두어야 한다.

 

마음에 두면 쉼이 될것이고

시간에 두면 여유가 될것이다.

 

사랑에 두면 돌아봄이 될것이고

나에게 두면 돌봄이 될 것이다.

 

비우고서야 보인다. 

내하루를,

나의 삶을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 글 한예린'그럼에도 좋은 날은 오니까요'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