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살아가면서
곳곳에 여백을 두어야 한다.
마음에 두면 쉼이 될것이고
시간에 두면 여유가 될것이다.
사랑에 두면 돌아봄이 될것이고
나에게 두면 돌봄이 될 것이다.
비우고서야 보인다.
내하루를,
나의 삶을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 글 한예린'그럼에도 좋은 날은 오니까요'중에서~
다음검색
우리는 살아가면서
곳곳에 여백을 두어야 한다.
마음에 두면 쉼이 될것이고
시간에 두면 여유가 될것이다.
사랑에 두면 돌아봄이 될것이고
나에게 두면 돌봄이 될 것이다.
비우고서야 보인다.
내하루를,
나의 삶을 지탱할 수 있는 무언가가.
- 글 한예린'그럼에도 좋은 날은 오니까요'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