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승의날 감사편지와 답장

작성자포도송이 이옥선|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0

정두환 교수님.

작성자:푸른나무
작성시간:2026.05.14 조회수:17
댓글1

정두환 교수님, 그동안 잘계시는지요?
보수동 책방골목문화관에서 <화요음악회> 수업받은 이옥선입니다.

내일은 5월15일 스승의날이어서 교수님께 오랜만에 안부전화드리려고 했는데,
전화기 고장으로 번호가 다 지워져버려서
카페로나마
인사올립니다.

화요음악회를 통해서
보여주신 정두환 교수님의 열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불교대학 경전반 4곳을 다닌 불교신자였는데요,
화요음악회를 통한 바하의 교회 음악, 모짤트의 웅장한 레퀴엠, 교수님의 영적인 수업, 서양미술 성화 작품으로 가랑비에 옷 젖듯이 모르는사이에 전도되어서,
3년전부터 온누리교회에 다닙니다.
JDS 예수제자학교를 지난 해 졸업하고
온누리 교회 선교사님과 작은 기도모임을 하면서
영성심리교육인 관계기술훈련을 받고있습니다.
그동안 장애인봉사를 고향에서부터 20년 가까이 하였습니다.
부족하고 자격없는 저 이지만 교수님처럼 세상에 쓰여지는 사람으로 살고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정두환 교수님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하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교수님!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특별히 교수님이 소개해주신 모짜르트의 마술피리 오페라와,
열정적인 리베르 탱고와
남미의 연주자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반도네온 연주에 감동하였습니다.

영원한 저의 멘토이신 교수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문화유목민
2026.05.27댓글 메뉴 더보기
첫댓글

잘 지내시죠^.^
반가운 마음입니다
좋은 계절에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늘 좋은 날 되십시요
이렇게라도 가끔 연락하면서 말입니다

건강하십시요
🙏

댓글 새로고침
댓글쓰기
이전영화음악 이야기 [금정문화회관]
다음5월 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