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잡초다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지랖 | 작성시간 26.06.10 잡초도 예뻐요.거기다 강하기 까지 허니 좋지요.사람도 접초처럼 커야 강해 지는데 온실에서 커서 약한게 문제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