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정신과 환우 까페는 단체 톡을 할수있도록 단톡방을 만들었던데요
여기도 만드실 생각 없으신지요 ?
외로운 환우들 서로 대화하면 좋을거 같아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부천 여월동ㅇᆢ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혜롭게 여월동요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Pc 버전으로 들어가니 희망님께 쪽지 보내기 되네요
희망님께 쪽지로 제 이름과 전화번호 보내면 안될까요? -
작성자희망 작성시간 26.06.11 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