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운영진께 건의 드립니다

작성자지혜롭게|작성시간26.06.10|조회수66 목록 댓글 12

다른 정신과 환우 까페는 단체 톡을 할수있도록 단톡방을 만들었던데요

여기도 만드실 생각 없으신지요 ?

외로운 환우들 서로 대화하면 좋을거 같아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부천 여월동ㅇᆢ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혜롭게 여월동요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Pc 버전으로 들어가니 희망님께 쪽지 보내기 되네요
    희망님께 쪽지로 제 이름과 전화번호 보내면 안될까요?
  • 작성자희망 | 작성시간 26.06.11 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혜롭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