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좀 써볼까 해요.
저는 어제, 오늘 취업성공패키지의 초기 상담을 받았어요.
초기 상담을 2회받는 것만으로 15만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취성패를 한 이후 취업이 되면 3개월째 30만원, 6개월째 40만원, 12개월째 80만원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장애인 고용공단에 전화하셔서 당장 취성패를 신청하시고 상담받으시고 지원금 수령하세요.^^
모두들 부자 되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좀 써볼까 해요.
저는 어제, 오늘 취업성공패키지의 초기 상담을 받았어요.
초기 상담을 2회받는 것만으로 15만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취성패를 한 이후 취업이 되면 3개월째 30만원, 6개월째 40만원, 12개월째 80만원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장애인 고용공단에 전화하셔서 당장 취성패를 신청하시고 상담받으시고 지원금 수령하세요.^^
모두들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