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취업성공패키지

작성자최성훈|작성시간26.06.18|조회수98 목록 댓글 10

오늘은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좀 써볼까 해요.

 

저는 어제, 오늘 취업성공패키지의 초기 상담을 받았어요.

 

초기 상담을 2회받는 것만으로 15만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취성패를 한 이후 취업이 되면 3개월째 30만원, 6개월째 40만원, 12개월째 80만원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장애인 고용공단에 전화하셔서 당장 취성패를 신청하시고 상담받으시고 지원금 수령하세요.^^

 

모두들 부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렇지^^
  • 작성자도토리 | 작성시간 26.06.18 나야 성훈아 한지붕 밑에서 사는 사람 난 재택근무라 취업성공패키지가 되나??
  • 답댓글 작성자최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형도 되요.^^
  • 작성자장미꽂 | 작성시간 26.06.21 그럼 모두 얼마를 받는 거예요?
    80만원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최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150만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