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가면 내일이
온다기에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아침에 눈을 떠보니 내일은
간데 없고 오늘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일의 발판이고
내일은 오늘의 희망이라는
것을
너무 잘하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힘들게 하는 일입니다.
너무 완벽하게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일입니다.
너무 앞서 가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괴롭히는 일입니다.
너무 아등바등 살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입니다.
조금 더 가볍게 살아가도
나쁠 건 없습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삶을~
- '좋은 아침 행복편지' 中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