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온다

작성자희망|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2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온다기에 일찍 잠자리에 들었는데

아침에 눈을 떠보니 내일은
간데 없고 오늘만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일의 발판이고
내일은 오늘의 희망이라는
것을

너무 잘하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힘들게 하는 일입니다.

너무 완벽하게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고통을 주는 일입니다.

너무 앞서 가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를 괴롭히는 일입니다.

너무 아등바등 살려 하지
마세요 그게 다 나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입니다.

조금 더 가볍게 살아가도
나쁠 건 없습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삶을~

- '좋은 아침 행복편지' 中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지랖 | 작성시간 26.06.20 그냥 사는것도 만만치 않아요.하지만 살아 볼 만한 세상이고 .좋은거 세어 보면 정말 좋은세상입니다.근심을 바꾸면 경험이고 추억이 되니 그저 부딪히며 이겨 내며 용감하게 살자.기왕 사는거 이겨 먹으며 살자.
  • 작성자포도송이 이옥선 | 작성시간 26.06.20 자신에대한 기대가 너무 높은사람이 있습니다
    자신을 들들볶다가 다발성경화증이라는 병이 왔습니다
    근육이 마음대로 조절안되는 병입니다
    나를 소중히 아끼고 사랑해줍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