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즘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네요

작성자장미꽂|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4

지방으로 이사를 왔어요 

되도록 외식을 삼가하려구요

집세가 비싸서요

여름이라서 시원한 오이냉국과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네요

당뇨전단계라서 애호박과 두부를 넣고 팽이버섯을

넣고 된장찌개를 끓이면 좋겠네요 

요즘에 물가가 엄청 비싸요 양문형 삼성 냉장고가 

167만원 이래요 그 말 듣고 놀랐네요

비싸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우석작가&심리상담사 | 작성시간 26.06.22 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미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지랖 | 작성시간 26.06.23 그렇게 해요.그대신 오래 쓰지요.오이냉국.된장찌게는 맛도 좋고 몸에 좋고 최고지요.
  • 작성자오지랖 | 작성시간 26.06.23 돈도 절약 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