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으로 이사를 왔어요
되도록 외식을 삼가하려구요
집세가 비싸서요
여름이라서 시원한 오이냉국과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네요
당뇨전단계라서 애호박과 두부를 넣고 팽이버섯을
넣고 된장찌개를 끓이면 좋겠네요
요즘에 물가가 엄청 비싸요 양문형 삼성 냉장고가
167만원 이래요 그 말 듣고 놀랐네요
비싸서
다음검색
지방으로 이사를 왔어요
되도록 외식을 삼가하려구요
집세가 비싸서요
여름이라서 시원한 오이냉국과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네요
당뇨전단계라서 애호박과 두부를 넣고 팽이버섯을
넣고 된장찌개를 끓이면 좋겠네요
요즘에 물가가 엄청 비싸요 양문형 삼성 냉장고가
167만원 이래요 그 말 듣고 놀랐네요
비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