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에서 시집을 안팔기로 했어요 작성자장미꽂|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책이 1권씩 팔릴때마다 정가의 10%를 인세로 준대요 예술활동 준비금으로 낸 책이니까 제가 팔면 100%제가다 가지는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맹열여아 | 작성시간 26.06.23 신중하세요 직접파는데는 한계가 있어요 작성자장미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인터넷 서점에서 100권만 깔려고 했거든요그래서 60권만 출판을 해서 제가 팔려구요2024년에도 제가 이 시집을 55권을 직접팔았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최성훈 | 작성시간 26.06.23 장미꽃님은 아는 사람이 많으니 직접 팔아도 될꺼에요.^^ 작성자오지랖 | 작성시간 26.06.23 직접 파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