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지랖 작성시간 26.06.12 우리는 이것 저것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가 다 감당 하지요.근데 세월이 가니 하나.둘. 감당이 어려워 지는건 사실입니다.국가가 장애 따지지 말고 조르는 것. 따지지말고 다 신경 써 줘야 합니다.도움없이 잘 지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떨쳐버리고 싶은 장애를 입었으니 뭘 차별 둡니까.같은 선상에 둬야지요.몸이 불편한것도 힘들지요.뇌가 불편한거는 더 힘듭니다.모든 명령은 뇌가 하는데 그게 옛날과 다르게 작동 됐을 때는 어떤 고통이 오겠나 모두 생각 해 봐야 합니다.저절로 찾아온 병인데요.병에 차이가 왜 필요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