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크골프 정기모임

제349회 파크골프정기모임 26년6월17일수요일여의도

작성자월파(月波)|작성시간26.06.13|조회수205 목록 댓글 9

                                                 

                                                    제349파크골프정기모임                                       

            파크골프를 사랑하시는 회원여러분 안녕 하셨습니까?

         지난주에는 왼일인지 여의도골프장에 인원이 많이오지안아 4회차인원이 3회에 많이 치는 일로 

         4회차는 널럴해 45홀을 라운딩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번주는 어떻런지?... 

         제349회 파크골프 정기모임을 26년6월17일수요일에 여의도에서 하려고 합니다 회원님들에 많은 

         참여로 즐거운 모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날씨나 기타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수도 있으니 나오시기 전에  필이 이곳을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만나는 장소와 시간★ 
 

  ☞만나는장소....... 전철5호선 여의나루역 3번출구밖으로 나와 오시거나 1호선 대방역에세 7번출구로 나와
                                   마을뻐스 11번으로 63빌딩 앞에서 내려 오시기를 바랍니다.
          만나는시간.....   26년 6월17일 수요일 11시30분까지 여의도 파크골프장에서 참석 티켓을  받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식        사........ 가벼운 간식이나 김밥으로 현장에서 만나같이 둘러앉어 약식으로 하겟 습니다.
                               
           준비 물     ..........  : 계절에 따라 가벼운 운동복,운동화(구두 불가)파크골프에 필요한 장비 기타,

          ☞ 본 모임은 비영리 친목 모임으로 개인의 안전 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안전에 각별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월 파 010 3742 44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따 | 작성시간 26.06.16 참석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월파(月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서 오세요 따따님 참여를 환영 합니다.
  • 작성자풍무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 작성자풍무 | 작성시간 26.06.17 도착요
    현재3부 55번. 티켓하네요
  • 작성자도도 | 작성시간 26.06.17 갈순 있는데 3부치고 나면 4부 힘들어서 그냥 4부 갈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