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꽃병의 말 / 이해인 작성자oO햇살Oo|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감미로운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div style="margin:0 auto; width:700px; text-align:left; border:none"> <iframe width="700" height="700" src="https://www.youtube.com/embed/?autoplay=1&loop=1&playlist=iqTofObtzd0" frameborder="0" allow="autoplay" allowfullscreen></iframe> <div style="margin: 5px 0px; left: -770px; top: -640px; position: relative;"> <div id="layer1" style="margin: 5px 0px; left: 820px; width: 290px; height: 370px; position: absolute; z-index: 1000;"> <font color="black" face="HYmprL" style="font-size: 12pt;"> <style="text-align: left ; line-height: 130%"> 빈 꽃병의 말<br> <span style="margin-left:100px">이해인</span><br><br> 꽃들을 다 보낸 뒤<br> 그늘진 한 모퉁이에서<br> 말을 잃었다<br><br> 꽃과 더불어 화려했던<br> 어제의 기억을 가라앉히며<br> 기도의 진주 한 알<br> 입에 물고 섰다<br> 하얀 맨발로 섰다<br><br> 아무도 오지 않는 텅 빈 가슴에<br> 고독으로 불을 켜는<br> 나의 의지<br><br> 누구에게도 문 닫는 일 없이<br> 기다림에 눈 뜨고 산다<br> 희망의 잎새 하나<br> 끝내 피워 물고 싶다 </font></div></div></div></style> <audio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H211/c152b26d423709102ec4994d9859bf37c8dadcb7" autoplay loop>(경)감미로운</audi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2 늘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저는 게시물을 html로 올리면 위에 하나 아래쪽에는 원본이 떠서 게시물을 못올리고 있는데...햇살님께서는 위쪽의 게시물이 안뜨는데저만 그런건지요... 답댓글 작성자oO햇살O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시죠? 지기님.저도 소하님께 배움했어요.그런데 설명을 할줄몰라요소하님께서 배움해 주시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