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어려운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
지금사용하고 있는 포토샾 7.0 은 글씨가 잘 샵입이 잘 안댑니다
제부팅하게 되면 제어판애것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합니까
신형 포토샵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어려운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
지금사용하고 있는 포토샾 7.0 은 글씨가 잘 샵입이 잘 안댑니다
제부팅하게 되면 제어판애것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합니까
신형 포토샵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