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샾 7.0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한그루|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어려운 부탁의 말씀 올립니다

지금사용하고 있는 포토샾 7.0 은 글씨가 잘 샵입이 잘 안댑니다

제부팅하게 되면 제어판애것 삭제하고 다시 다운로드합니까

신형 포토샵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05 메일 보시어요..
  • 작성자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 언제나 변함없이 배움의 길을 함께해 주시고
    건강하시고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십습니다
    은지선생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