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은지선생님 포토샵 7.0이나 다른 버젼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사리원력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08 메일 보시고요...CS버전 한글판인데...글쓰는게 잘 안된다고 요아래 한그루님께서 올려주셨는데....
    저는 Cs버전을 안써서 잘 모르네요..7.0도 이상하게 별 문제가 없던것이 설치에 문제가 생겨서
    저는 설치폴더를 내문서에 만들어서 거기에 설치를 했더니 됐었는데....지금도 잘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소하 작성시간26.06.08 저도 방금 7.0 버전을 시험 삼아 "문서" 폴더에 압축 풀어 설치했는데 잘 되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는 압축 푼 후
    컴 바탕 왼쪽 아래 "윈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하면 목록 맨 위에 7.0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여 포토샵이 열리면 나타나는 모든 메시지 창을 무시하고 계속 그냥 닫으면
    포토샵 화면이 열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네 저도 한번 다시 시도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0 저는 전에 프로쇼 설치할때 노란띠가 생겨서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괜찮았던 생각이 나서
    포토샾 제거하고 재부팅한후 다시 설치하고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메시지도 안뜨고 잘되는데
    우연인지 일시적인지는 모르겠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