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8
메일 보시고요...CS버전 한글판인데...글쓰는게 잘 안된다고 요아래 한그루님께서 올려주셨는데.... 저는 Cs버전을 안써서 잘 모르네요..7.0도 이상하게 별 문제가 없던것이 설치에 문제가 생겨서 저는 설치폴더를 내문서에 만들어서 거기에 설치를 했더니 됐었는데....지금도 잘되고 있네요..
작성자소하작성시간26.06.08
저도 방금 7.0 버전을 시험 삼아 "문서" 폴더에 압축 풀어 설치했는데 잘 되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는 압축 푼 후 컴 바탕 왼쪽 아래 "윈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하면 목록 맨 위에 7.0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여 포토샵이 열리면 나타나는 모든 메시지 창을 무시하고 계속 그냥 닫으면 포토샵 화면이 열립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