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틀을 이 문제로 머리 아프네요...ㅠㅠ
참..잠시 올리셧던 글자 깨지는 것은 태그 문제가 아니고,
메모장을 html 로 저장할 때 생기는 경우로 아래 게시물을 참조해 보세요.
저도 읽어 보기는 했으나 그런가 보다 하지 비전문가로 이해는 대강입니다...ㅎ
https://ko.wikipedia.org/wiki/%EB%AC%B8%EC%9E%90_%EA%B9%A8%EC%A7%90
링크한 파일의 원본이 있으면 메모장을 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서
인코딩을 ANSI 또는 UTF-8(BOM) 으로 지정해 저장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시연님이 제공한 자료에서 태그에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됬습니다.
그에 따라 임시 조치 해 본 것이지요.(신뢰 할 수 있는 정답은 아닙니다)
원인은 다음 측의 담당자의 계획적(?)이거나 실수로 인한
게시판 소스 코드에 변화가 생긴 것으로 생각되며,
향 후 개선 또는 방치 여부는 지켜봐야 겠지요.
위 방법도 임시 조치로 땜방(ㅠㅠ) 조치의 하나 일 뿐입니다.
다음 측의 방침이 변하는 겻이야 그 들 맘이지만...
자주 심술 좀 안 부렸으면 하는 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