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15일 12시 현재 정상 복구 되었네요.

작성자소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3 소하님께 많은것을 배우네요..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틀을 이 문제로 머리 아프네요...ㅠㅠ

    참..잠시 올리셧던 글자 깨지는 것은 태그 문제가 아니고,
    메모장을 html 로 저장할 때 생기는 경우로 아래 게시물을 참조해 보세요.
    저도 읽어 보기는 했으나 그런가 보다 하지 비전문가로 이해는 대강입니다...ㅎ
    https://ko.wikipedia.org/wiki/%EB%AC%B8%EC%9E%90_%EA%B9%A8%EC%A7%90

    링크한 파일의 원본이 있으면 메모장을 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하면서
    인코딩을 ANSI 또는 UTF-8(BOM) 으로 지정해 저장해 보세요.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4 수정하면서 이방법을 어떻게 알아내셨을까...
    다시한번 감사한 마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시연님이 제공한 자료에서 태그에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됬습니다.
    그에 따라 임시 조치 해 본 것이지요.(신뢰 할 수 있는 정답은 아닙니다)

    원인은 다음 측의 담당자의 계획적(?)이거나 실수로 인한
    게시판 소스 코드에 변화가 생긴 것으로 생각되며,
    향 후 개선 또는 방치 여부는 지켜봐야 겠지요.

    위 방법도 임시 조치로 땜방(ㅠㅠ) 조치의 하나 일 뿐입니다.
    다음 측의 방침이 변하는 겻이야 그 들 맘이지만...
    자주 심술 좀 안 부렸으면 하는 맘입니다.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다..수고해 주심에 늘 감사 드립니다...
    저는 포토샾 7.0 설치 문제로 씨름을 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되돌려 져서 다행입니다.
    노년의 놀이터가 없어지나 했지요...ㅎ

    7.0 버전 설치를 다시 해 볼게요.
    진행 과정을 체크하면서 문제점을 찾아 보겠습니다.

    cc 버전이 유료화 되면서 구 버전 찾는 분이 더 많아진 것 같네요.

    편안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6 고맙습니다..소하님의 댓글을 은근히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너무 죄송해서 말씀도 못드렸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