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님 포토샵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뚜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컴을 새로 구입하여 포토샵 프로그램이 없읍니다포토샵 7.0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6 메일 보시어요. 작성자뚜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