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카페지기님 포토삽 7.0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에메랄드(대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땡주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은지님 포토샵7.0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6 메일 보시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