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샾 설치와 에러문제에 대하여 작성자은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별표부분 수정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하 작성시간26.06.16 첨부 이미지의 ImageReady아이콘을 클릭했을 때를 말씀하시나요?그런 거라면 저는 새로 다운 받은 상태에서 클릭하면 바로 열립니다.그리고 그 아이콘은 컴 왼족 아래 "원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 하먼맨 위 A 항목에 7.0 포토샵과 이미지레이디 아이콘이 있습니다.클릭하면 두 개 다 바로 열리고요아이콘을 끌기로 바탕 화면에 옮기면 "바로 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