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포토샵7.0 부탁드림니다.

작성자돌붕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6 메일 보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 돌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은지님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포토샵7.0 버전 무사히 설치완료 하였습니다.
    원도우11버전에서도 설치가 되네요.
    보내주신프로그램 감사드리며 무더워지는 날씨 늘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