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포토샵 7.0 설치 과정

작성자소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6 다른건 다 똑같은데...설치과정 6번 그림에서 Next를 누르면 저는 아래의 창이 뜨는데..
    그게 없는것 같네요...메일로 제게 있는 파일 보내드렸는데...어떨지 모르겠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Accept 버튼 누르고 진행한 것입니다.
    진행 과정에서 캡쳐할 때 버튼만 캦쳐한 것입니다.

    6번항 해당 이미지에 버튼만 이미지 캡쳐해 넣고, 적색 표시만 누락한 것이지요.
    게시물에 적색 표시해 놨습니다.

    기본 설치 파일 삭제하고 새로 보내 주신 파일로 다시 설치해 볼게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보내 주신 파일로 다시 설치했습니다.
    영문판이네요.
    정샹적으로 설치된 것 같습니다.

    설치 과정 내용도 수정햇습니다.

    한글 버전 전환은 시험해 보고 이상이 없으면
    준비되는 대로 과정을 캡쳐 해 올려 볼게요.

    저는 cs6버전을 주로 사용하기에 7.0 버전은 아직 다루기에 부족합니다.
    거듭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한글 패치 잘 받았습니다.

    다음 과정을 잊엇어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7 설치방법 메모장 맨 아래에 설명 있네요..

    ★ 한글판 한글패치 설치방법

    ※ 첨부파일 tw10428.dat 를 복사해서 아래의 위치에 붙여넣으면 되고요
    C: -> Program Files -> Adobe -> Photoshop 7.0 -> Required 에 붙여넣고

    ※ 포토샵을 다시 영문으로 돌리고자 할때.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 Adobe -> Photoshop(자신의 버젼) ->
    Required -> tw10428 파일을 삭제하면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고맙습니다.

    노년에 칠칠치 못하게 메모장 하단은 읽어 보고도
    지나쳐 버렸네요....ㅠㅠ

    참고로....한글 버전과 영문 버전 전환 방법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tw10428.dat 파일을 Required 폴더에 넣으면 한글판이 된 상태에서
    tw10428.dat 패치파일을 삭제하지 말고
    tw10428.dat 에서 이름 바꾸기(우마우스 - 추가옵션-이름바꾸기)로
    h 자 하나만 추가하여 tw10428h.dat 로 하면 영문판이 됩니다,

    tw10428h.dat ☜ 영문판
    tw10428.dat ☜ 한글판

    필요에 따라 h 자만 넣거나 삭제하면 되지요.

    7,0 버전 찾는 분들이 많으니 위의 모든 과정을 다시 정리해서
    준비되는 대로 자료로 올려 볼게요.

    점차 더위가...
    건강에 유의 하시며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7 패치파일 이름에 문자 하나를 넣어 먹통을 만드는거네요...
    해보니 참으로 간단하고 좋으네요..
  • 작성자 소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한글 전환과 바로 가기 아이콘 만들기 추가해 수정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