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작성자평안 이재중|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1

*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맑은 이슬을 잔뜩 머금고

싱그러움으로 다가온 이름 모를 들꽃같이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아름다운 모습이고 싶다.

 

어색한 속내 드러내지 않고

어울리지 않는 치장 하지 않고

있어야 할 자리 지키면서 해야할 일 하면서

분수를 아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산골 소식을 전해주면서 낮은 곳으로만 찿아온

순리 아는 물과 같이 흐르는 길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모습이고 싶다.

 

오만한 자리 앉지 아니하고

악한 자의 꾀를 좇지 아니하고

가야 할 길마다 하지 않고

섬기는 일을 하면서

행복을 찾는 아름다운 삶이고 싶다. - 좋은 글 중에서 - (하산)

 

<이중재 님이 주신 카톡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