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푸르름이
가득한 계절입니다
싱그러운 초여름의
낭만을 가득담아
가슴을 울리는 통기타 선율과 함께하는 6월정모
공지합니다
* 일시: 6월12일(금)
저녁 6시30분
* 저녁식사: 문흥동
997-7 '큰뼈'
* 회비: 2만원
* 메뉴:묵은지감자탕
-식사후 연습실이동
* 회장님 말씀
-6/27 공연
연습팀및 당부사항
* 회원 의견 발표
*싱얼롱타임
(음악)젊은그대
(6/27 단체합창곡)
* 팀별발표
* 개인발표
바쁜일상 잠시 내려놓고, 좋은
사람들과 따뜻한
음악과 이야기꽃
피우는 행복한시간에
편안한 발걸음 하셔서 즐거운 소통의시간 가져보시게요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