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인 단오 입니다
단오에는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는 명절로
한해의 무병무탈을 기원하며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앵두와 수리절편을 먹는
날이라고 하지요
또 그네뛰기 씨름을 하면서
한수를 보낸다고 했지요
아무탈 없이 바라는 일
다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회원님들
늘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인 단오 입니다
단오에는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는 명절로
한해의 무병무탈을 기원하며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앵두와 수리절편을 먹는
날이라고 하지요
또 그네뛰기 씨름을 하면서
한수를 보낸다고 했지요
아무탈 없이 바라는 일
다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회원님들
늘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