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이해순66[군포]|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

오늘은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인 단오 입니다

단오에는 모내기를 끝내고
풍년을 기원하는 명절로
한해의 무병무탈을 기원하며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앵두와 수리절편을 먹는
날이라고 하지요

또 그네뛰기 씨름을 하면서
한수를 보낸다고 했지요
아무탈 없이 바라는 일
다 잘 되시길 응원합니다

회원님들
늘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해순66[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넵
    런치타임맛점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