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음 가득이에요. 💧
졸졸 흐르는 냇가 소리도
오늘따라 더 선명하게 들리고,
빗물 머금은 도시농부 텃밭에
베트남 더우에 콩들은 🫛
신이 났는지 더 파릇해졌네요.
창밖으로 빗소리 들으면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깨끗하게 씻겨 나가는 기분이에요.
이런 게 진짜 불금의 쉼 아닐까요? 🫘🫛
(✿◠‿◠)
다음검색
비 내음 가득이에요. 💧
졸졸 흐르는 냇가 소리도
오늘따라 더 선명하게 들리고,
빗물 머금은 도시농부 텃밭에
베트남 더우에 콩들은 🫛
신이 났는지 더 파릇해졌네요.
창밖으로 빗소리 들으면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깨끗하게 씻겨 나가는 기분이에요.
이런 게 진짜 불금의 쉼 아닐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