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베트남 콩 아시나요🫛

작성자이해순66[군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1

비 내음 가득이에요. 💧
졸졸 흐르는 냇가 소리도

오늘따라 더 선명하게 들리고,
빗물 머금은 도시농부 텃밭에
베트남 더우에 콩들은 🫛
신이 났는지 더 파릇해졌네요.

창밖으로 빗소리 들으면서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깨끗하게 씻겨 나가는 기분이에요.
이런 게 진짜 불금의 쉼 아닐까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순66[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즐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