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이해순66[군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소리를 들으며 잠들고비 소리에 깬 주말 아침.밤새 내린 비 덕분인지작은 꽃들도 더 선명해 보입니다.굿모닝좋은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해순66[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단비와감자 🥔너무너무 좋고 감사해요 작성자염충림 57 [천안/호치민] | 작성시간 26.06.21 예전 어린시절 강원도에서 감자 삶아서 배고픔을 면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