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이해순66[군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2

비 소리를 들으며 잠들고
비 소리에 깬 주말 아침.

밤새 내린 비 덕분인지
작은 꽃들도 더 선명해 보입니다.

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순66[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단비와
    감자 🥔
    너무너무 좋고 감사해요
  • 작성자염충림 57 [천안/호치민] | 작성시간 26.06.21 예전 어린시절 강원도에서 감자 삶아서 배고픔을 면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