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회사) 라인 간식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회사에
불만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식도 준다
생각중입니다.

과자빵을 먹지 않지만,
그래도 간식 주는게 어디냐
생각합니다.

입사후
근100일간
눈치껏
틈틈히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순66[군포] | 작성시간 06:06 new 더욱감사 하는
    마음으로
    드시면 너무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