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라인 간식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에불만이 없는것은 아니지만,그래도 간식도 준다 생각중입니다.과자빵을 먹지 않지만,그래도 간식 주는게 어디냐생각합니다.입사후근100일간 눈치껏틈틈히 찍은 사진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해순66[군포] | 작성시간 06:06 new 더욱감사 하는 마음으로드시면 너무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