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행정동 지역행사..주민화합잔치

작성자염충림 57 [천안/호치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2

1년에 한번.
관광버스가 아파트로..
지난해는 베트남거주 참석불가.
2026년은 참석할수있다.
행정동민 모두참석..행사.
안된다.
참석티켓 1매.
두식구 도 1매.
아내 혼자보내려 했다.
맛있는것 많이 먹으라고.
날자는 6월26일 주민화합잔치.
그런데 오늘 친구인 동장부인.
살며시 티켓2장 주었다.
기분 좋네요.
아내와함께 맛있게 공짜로 점심을 하는시간.
부페식당.
행사소리 무시하고 음식만 먹고...
배부르게 먹을수있을까
행사장 식사는 먹고싶어도 못먹어요.
맛있는것 골라먹기.
자차로 이동...음주금지
그래도26일 기다립니다.
행사 노래소리...행운권추첨.
누가 당첨되는.
행운권을 다른사람 주고.
그래도 먹는것이 남는것.
먹고 집에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해순66[군포]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너무 좋습니다
  •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 | 작성시간 04:08 new 행운권 당첨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