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등업방】

한베의 민낮

작성자상큼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8

혁상VS,기철

보기 좋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분 전 new 김형남80(화성/화이팅) 개싸움인줄 알았는데
    닭싸움
  • 답댓글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 | 작성시간 2분 전 new 상큼이 
    전 가만히 있으렵니다.
    고래싸움에 또,
    새우등만 터집니다.
  • 작성자박재창72[대전/철수아빠] | 작성시간 09:14 new 원래 인생사가
    애나 어른이나
    남 탓하면서 사는 겁니다 (백퍼 진실)
    남 험담하지 않고 살면 무슨 재미로 사나요
    남 흉보는게 가장 재미있습니다
    모두들 자기 잘난 맛에 살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분 전 new 둘다 똑같으면서 남탓하니 문제죠
  • 답댓글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 | 작성시간 방금전 new 상큼이 

    ㅡ 함세의 취지와 관계없는
    댓글입니다 ㅡ

    분란의 씨앗을
    함세에 심지마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