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상VS,기철
보기 좋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분 전 new
김형남80(화성/화이팅) 개싸움인줄 알았는데
닭싸움 -
답댓글 작성자김형남80(화성/화이팅) 작성시간 2분 전 new
상큼이
전 가만히 있으렵니다.
고래싸움에 또,
새우등만 터집니다. -
작성자박재창72[대전/철수아빠] 작성시간 09:14 new
원래 인생사가
애나 어른이나
남 탓하면서 사는 겁니다 (백퍼 진실)
남 험담하지 않고 살면 무슨 재미로 사나요
남 흉보는게 가장 재미있습니다
모두들 자기 잘난 맛에 살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상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분 전 new
둘다 똑같으면서 남탓하니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