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 I am Missing You (네가 보고싶어)[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KBS 260606 방송 작성자보석|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mfSKpWe-eKM?si=9N-K_zNaT0kbP5A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도훈 작곡가편 불후의 명곡2입니다.요절한 가수 휘성에 노래"I am Missing You"(네가 보고싶어)를 같이 친하게 지내던 케이월에게 김도훈작곡가가 부탁해서 불렀다 합니다.케이월은 휘성을 추모하며 부른 노래로 본편 우승를 하게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