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방】

케이윌 - I am Missing You (네가 보고싶어)[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KBS 260606 방송

작성자보석|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1

https://youtu.be/mfSKpWe-eKM?si=9N-K_zNaT0kbP5A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도훈 작곡가편 불후의 명곡2입니다.

    요절한 가수 휘성에 노래
    "I am Missing You"(네가 보고싶어)를
    같이 친하게 지내던 케이월에게
    김도훈작곡가가 부탁해서 불렀다 합니다.

    케이월은 휘성을 추모하며 부른 노래로
    본편 우승를 하게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