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성곤(오정세) '니가 좋아' 영화 [와일드 씽] MV

작성자보석|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영화 [와일드 씽]에 극중 발라드가수 최성곤이 부르는 "니가좋아" 뮤비 입니다.

    배우 오종세가 가수 최성곤역을 너무 잘해서
    유트브에 "니가좋아" 챌린지도 시작되고 있습니다.

    음악이 힛트쳐서 영화를 보게 되는 재밌는 노래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