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3.~14. 맑음 일요일오후 폭우우박, 감자수확, 거름주기, 서리태 파종준비 작성자김윤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둘째여동생이 왔다. 짚사람과 아들이 감자를 캤다.아들과 일요일 점심에목살을 구워 먹었다. 서리태 파종준비를 했다.퇴비를 아들이 날라다 주었다.오후 5시쯤 갑자기 폭우와 우박ㅇ 내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