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0.~21.토 흐림, 일 맑음 서리태 파종(이식),

작성자김윤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금요일 저녁에 집사람이

서리태를 이식핮고 파종했다.

 

토요일 아침 병원에 갔다와서

어머님집에 갔다.

삼겹살을 먹고 저녁에 왔다

 

일요일 오전에

들깨를 이식했다.

 

일요일 한ㅇ봉 부부와 오리백숙을

자연골에서 먹었다.

 

 

오후 3시30분쯤 처재가 왔다.

윗밭에서 야채착업을 하고

난 평탄화를 했다.

저녁을 먹고 집으로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