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사 성지순례기 작성자성인 ( 최재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46야/다선/정종국 작성시간26.06.15 수고했습니다...........신흥사 들어가는 입구부터..........오죽헌까지...........순서대로 사진.......아름답습니다..........즐거운 하루 였습니다...무상...........덧없이 흘러가는 인생........끊임없이 변하고 변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4야/이선애/은하수 작성시간26.06.15 사진 찍어주신다고 본인을 희생하셔서 다른분들께 좋은 추억 주셨습니다. 촬영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3주무량행 작성시간26.06.15 성인선배님!! 사진솜씨 아주 굿입니다 정렬까지 ~~멋지십니다 👍👍👍늘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6/정심/장주일 작성시간26.06.16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8야/이경태/우담 작성시간26.06.16 성인님 사진 즐감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