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에 올라탔다. 이번에는 낮은 파도다.
오랜만에 쉬운 난이도의 독해글을 받았다! 단어와 문법에서 걸리는 게 거의 없었다.
문득, 내가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영문을 읽는 것부터가 어려웠고
해석도 바로바로 하지 못 했다. 그런데 이제 영문글을 보면 어느 정도는 해석을 해볼 수 있다. 단어가 어렵지 않다면 읽는 것도 가능하다!
내가 영문을 해석하기에는 아직 부족하지 않을까, 잘 못 해내면 어떡하나, 걱정했던 내 모습이 떠오른다.
배움은 쌓인다. 아무리 간단한 지식이라도 쌓이면 커다란 정보가 된다. 울학 수업을 통해 내 안에 배움이 쌓여가고 있다!
학기의 후반부를 향하고 있는 지금, 힘 끌어모아 열심히 배우자 -
낮은 파도가 지나가면 다음에는 높은 파도다.
얼마나 높은지는 모르지만 어떻게는 파도를 넘어갈 수 있다는 건 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