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책 동화엔 오랜만에 찾아온 손님이 계세요.
손님이라 하기엔 너무 익숙하고 친근한,
바로 성은이모가 함께 했답니다~!!🤗
성은이모 등장에 모두 환호성을 질렀지요~!!
오랜만에 함께하는 성은이모와 함께
산책길에 만난 아까시 꽃 향기도 맡아보고 맛도 보았어요. 시큼 달큰 오묘한 맛에 베시시 웃음이 나오네요^^
국수나무꽃(왼), 찔레꽃(오)
현충탑 도착, 흔들 흔들 쭉쭉 몸을 풀어보자!
우리 달리는거 아니에요,
엄청 빠르고 가볍게 걷는 중이랍니다 ^^
현충탑 산책 후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
푸르미 놀이터에서 놀았어요.
성은이모의 응원에 힘입어
끙끙 매달리고 오르는 도전 성공!!
👏👏👏
재밌는 동화시간!
수현이모의 재미난 목소리와 표정에 귀가 쫑긋!
동화책 읽기 후엔
두 손 모아 감사 노래를 부르고
맛있는 간식도 나눠 먹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