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화ai난상--소감

작성자도현서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되게 오랜만에 소감을 쓰는거 같다. 우선 이번에는 모둠별 2차 발표를 했다. 생각보다 잘 딱딱 맞춰서 써저서 좋게 나왔고, 반응도 좋아서 나도 기분이 좋아졌다. 그리고 다른 모둠도 전보다 퀄리티가 많이 좋아져서 보는 맛이 좋았다.

 

개별발표주제: 나는 틀을 벗어나는것이 아닌, 그 틀 안에를 꽉꽉 채우고 싶다. 발달과 적응, 극복이니 인간과 동물 뿐만 아니라, 건축, 종교, 자동차 등등 알아볼 것이다.

 

계획

1번= 챗지피티한테 물어본다.

2번= 답이 조금 부족할때, 구글에 검색한다.

3번= 소감을 쓴뒤 카페에 올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